[이러닝]일반경비원 고객관리교육(2개월과정)

일반
모바일
  • 2024-06-19 ~ 2024-07-31

  • 2024-07-01 ~ 2024-08-31

  • 8주 (4시간)

  • 교재없음

  • WBT

    모바일

  • 종강 후 12개월

  • ₩ 0 원

  • 10000 명

  • 대기업 ₩ 0 원중견기업 ₩ 0 원우선기업₩ 0 원

* 환급비 금액은 고용보험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* 예상 수강료 = 교육비-환급비 입니다.

과정소개 내용전문가 및 교.강사

[내용전문가 / 교강사] 이지은

- 학력: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경영학 (정보관리) 박사 / 경기대학교 교육학(체육) 석사 / 경기대학교 경호안전학 전공
- 경력: 現)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전임교수

학습개요

경비업에 대한 이해를 통해 실무에 적용하고 활용한다.
경비업의 육성 및 발전과 그 체계적 관리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하여 경비업의 건전한 운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 경비업법 및 이에 해당하는 내용을 익힘으로써 경비지도사 및 경비원은 경비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지켜야 할 내용과 알아야 할 내용을 습득할 수 있다.

학습목표

- 경비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.
- 경비업에 대한 이해를 통해 실무에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다.

학습대상

- 경비업무 담당하는 실무자
- 일반경비원

평가기준

수료기준 : 총점 60점 이상시 수료(단,진도 100% 미만시는 수료불가)

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토론
평가비중 - 0% 0% 0% -
수료기준 100% 이상 60점 이상 -
Quick Search